전체 기자
닫기
김광연

삼성전자, '삼성페이카드' 출시…추가 할인 혜택 제공

앱으로 카드 신청·발급부터 결제까지 관리

2020-08-31 09:00

조회수 : 2,02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광연 기자] 삼성전자(005930)삼성카드(029780)와 협력해 삼성페이만의 특화된 전용카드 '삼성페이카드'를 31일 국내 출시한다.
 
삼성페이카드는 삼성페이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신용카드로 삼성페이 앱을 통해서만 신청가능하며 실물카드로도 발급된다. 삼성페이 앱을 통해 카드 신청·발급부터 결제, 다양한 카드 관리 기능 등이 모두 가능하다.
 
기존 삼성카드 앱에서만 이용가능 했던 할인 내역·실적 충족여부·결제예정금액·카드번호 및 해외결제차단 등도 삼성페이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삼성페이카드는 삼성페이를 통한 결제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1% 결제일 할인,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1.5%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카드' 실물 카드. 사진/삼성전자
 
오는 12월31일까지는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결제시 0.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삼성페이 쿠폰샵에서 결제하면 3%, 캐시비 후불교통 이용시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월 국내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최대 3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카드·마스터카드와 협력해 삼성페이카드 등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해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외 결제서비스도 시작한다.
 
삼성페이 해외 결제서비스는 전세계 근거리무선통신(NFC) 결제 단말기가 있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해외에서 삼성페이를 통해 삼성페이카드로 결제할 경우, 5%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혜택 한도 월 10만원이다.
 
한편, 지난 2015년 8월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삼성페이는 지난달 기준 가입자가 약 1900만명, 누적 결제금액은 80조원을 기록하고 있다.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 김광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