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배한님

넷마블, 디즈니와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개발 중

디즈니·픽사 인기 캐릭터 등장…'미러버스'서 악의 세력과 맞서

2020-04-20 10:11

조회수 : 2,09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배한님 기자] 넷마블은 20일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디즈니와 협업해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와 협력해 모바일 RPG 게임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개발한다. 사진/넷마블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액션 RPG 게임이다. 원작과 다른 세계인 '미러버스'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캐릭터로 수호자 팀을 구성해 미러버스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으로부터 세계를 지켜내야 한다. 디즈니와 픽사의 기존 캐릭터들은 미러버스 세계관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한 독점 캐릭터도 등장한다. 
 
팀 필즈 카밤 CEO는 "카밤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을 하나의 세계에 모아 전혀 새로운 형태의 영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모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즈니’와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션 샵토 디즈니 파크, 익스피리언스&프로덕트 게임&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 부문 수석 부사장은 "카밤과 협력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세계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 게임이 선사하는 새로운 모험이 디즈니 팬들은 물론 RPG 팬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했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정식 출시에 앞서 필리핀에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배한님 기자 bhn@etomato.com
 
  • 배한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