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진양

jinyangkim@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여름엔 물놀이"…웅진씽크빅, 워터파크 입장권 특가 이벤트

웅진플레이도시 1만원·캐리비안베이 55% 할인권 등 판매

2019-07-04 11:20

조회수 : 3,97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이 7월 중 총 4회에 걸쳐 ‘워터파크 입장권 1만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
 
웅진씽크빅 놀이의발견이 7월 중 '워터파크 입장권 1만원' 특가 이벤트를 4차례 실시한다. 사진/웅진씽크빅
 
 4일과 11일에는 경기도 부천시 소재 웅진플레이도시, 17일과 24일에는 각각 경상도와 강원도 내 워터파크를 대상으로 입장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상·강원 지역 워터파크는 7월 둘째 주 중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당일 오전 11시 ‘놀이의 발견’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놀이의 발견’은 캐리비안베이, 웅진플레이도시 등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놀이의 발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용희 웅진씽크빅 키즈마케팅팀장은 “무더운 여름 자녀들과 워터파크를 찾는 부모님들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코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워터파크 뿐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갖춘 ‘놀이의 발견’과 함께 뜻 깊은 여름 휴가 기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은 아이들이 즐겁게 몰입하며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을 한 자리에 모아 예약·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플랫폼이다. 키자니아, 아쿠아플라넷 등 유명 테마파크를 비롯해 전국 각 지역 키즈카페, 공방,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