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영택

롯데렌터카, 세계적 축구스타 ‘다비드 비야’ 의전차량 지원

방한기간 ‘카니발 하이 리무진’ 의전차량 지원

2016-12-15 09:38

조회수 : 1,94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롯데렌터카는 세계적 축구스타 스페인의 ‘다비드 비야’에게 의전차량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다비드 비야는 전세계에 본인의 이름을 딴 축구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있다. 다비드 비야는 7번째 아카데미 개설 국가로 우리나라를 선택해 ‘DV7 코리아 축구 아카데미’ 출범을 목적으로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방한일정을 소화했다.
 
이 기간 동안 롯데렌터카는 다비드 비야에게 고급 미니밴 ‘카니발 하이 리무진’ 차량을 제공했다. 카니발 하이 리무진은 전장 5115mm, 전폭 1985mm, 전고 2040mm, 축거 3060mm의 넓은 공간과 쾌적한 실내 배열, ‘노크식 파워 슬라이딩 도어’를 갖춘 최고급 리무진이다. 
 
다비드 비야는 방한 기간 중 축구아카데미 협약식 및 한국 팬들과의 홍대 앞 게릴라 팬 미팅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롯데렌터카의 의전차량을 이용했다. 미국 프로팀인 뉴욕시티FC 소속의 다비드 비야는 발렌시아, 바르셀로나 등 스페인 명문 프로팀에서 활약한 바 있다. 
 
그는 스페인 국가대표팀으로 지난 2008 유럽축구선수권, 2010 FIFA 남아공월드컵 우승 등 전설의 공격수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영 롯데렌터카 IMC팀장 부장은 “세계적 스포츠 셀렙의 한국 방문 기간 편리한 이동을 돕고, 아시아 No.1에 빛나는 세계적 수준의 롯데렌터카 서비스를 알릴 수 있어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세계 무대에서 더욱 멋지게 활약하는 다비드 비야의 모습을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롯데렌터카가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 축구스타 다비드 비야의 방한기간 동안 의전차량을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터카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 김영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