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원진 셀쎄라 3종 패키지 리뉴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판매 개시

2016-11-11 12:00

조회수 : 2,74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고경록기자] 40여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원진뷰티메디컬그룹의 뷰티 노하우를 담아 탄생시킨 '셀쎄라'가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셀쎄라 3종을 리뉴얼 구성해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제품 구성을 살펴보면 우선 출시 후 10만개 이상이 판매된 셀쎄라 리턴 연고 크림은 센텔라 정량 추출물과 토니스킨®이 함유 되어 매일 조금씩 손상되는 피부를 보조적으로 치료해 주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재생 크림으로서 해바라기씨 오일,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쉐어버터 등 천연보습 성분이 피부 보습력을 높여 준다.
 
게다가 USDA 유기농 인증 성분, 10 Free 시스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의 7가지 임상 테스트까지 마친 셀쎄라 리턴 크림은 피부 트러블이 있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재생 크림이다.
 
다음으로 셀쎄라 리바이탈 앰플은 프랑스 실랩(Silab)사의 특허 원료 토니스킨®과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를 72시간 이내에 빠르게 재생시켜 주는 우유빛 재생 앰플이다.
 
이 제품은 특히 해삼추출물, 마린 콜라겐, 갈조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마린 에너지 콤플렉스가 피부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진피 내의 수분량을 증가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또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 진피 치밀도 개선, 하악 겉과 속의 탄력 개선,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의 7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식약처 인증의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앰플이기도 하다.
 
'원진 셀쎄라 3종 패키지 리뉴얼 제품은 셀쎄라 리턴 크림 45ml 2개와 셀쎄라 리바이탈 앰플 50ml 1개로 특별 구성돼 있으며, 이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11개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