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강진규

kang9@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의학칼럼)남성 조루증 vs 여성 비만 탈출 프로젝트

(의학전문기자단)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

2016-10-27 06:00

조회수 : 7,74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나쁜 조루증에 대한 의미가 무엇일지 궁금했는데, 책을 읽으면서 나쁜 조루증에 대한 확실한 개념을 알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지 않았다면 나쁜 성생활을 계속 했을 텐데, 이제 착한 성행위의 개념을 확실히 알았으므로 저의 평생 성 지침으로 삼겠습니다.”
 
저자가 집필한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책의 일부인 “나쁜 조루증, 착한 조루증”에 대한 내용을 읽고 독자가 기고한 리뷰 내용의 일부이다. 많은 남성들이 여성들이 싫어하는 성행위를 하고 있으면서도 실제로는 그러한 “나쁜” 성행위에 대한 개념을 모르고 되풀이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여성들이 가장 갈구하는 다이어트!
서점에 가면 다이어트 비법 책이 날개 돋친듯 판매되고 있다. 또한 방송에는 여성의 미용과 다이어트 자가 관리 비법이라는 제목으로 항상 다양하고 알찬 다이어트 요령과 살빼는 비법을 알려주는 전문가들의 방송이 인기리에 지속되고 있다. 몸매 관리 전문 코치가 각종 프로그램에서 실제로 허리살 빼는 방법을 시범보이고, 다이어트 식단이 먹방에서 방송된다. 여성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으므로 저자가 생각해도 그러한 다이어트 책과 연일 계속되는 방송의 인기는 너무나 당연하다고 생각된다.
 
남성들이 가장 갈구하는 조루증 탈출!
남성과학회의 발표상 남성 30%, 실제 임상 비뇨기과 전문의가 느끼는 조루증은 남성의 50%에 달한다. 하지만 많은 남성들이 그토록 갈구하는 조루증 탈출 비법 서적은 서점에 가도 단 한권을 쉽게 찾을 수가 없다. 또 어떤 방송을 보아도 성행위에 대한 확실한 개념과 비법을 알려주는 전문가는 없다. 나쁜 조루증이 무엇이고, 착한 조루증이 무엇인지 남성들에게 알려주고 싶어도 항상 19금의 방송 영역이므로 용이하지가 않다.
 
한마디로 여성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 해결은 쉽게 접할 수가 있는데, 남성의 최대 관심사인 조루증 해결 법은 본인 스스로 어렵사리 찾아야 겨우 알 수가 있다. 조루증 치료법이 용이하게 공개화되지 않다보니 올바르지 않은 민간요법이나 잘못된 성행위를 지속적으로 하게 될 가능성도 높아진다. 이런 측면에서 비뇨기과 전문의인 필자의 입장에서는 항상 정확한 비뇨기과, 성의학 지식을 마음껏 알릴 수 있는 의료사이트와 포털지식인 코너에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
 
설령 조루증이 있다고 하더라도 현재의 성행위에 집중해서 열과 성을 다하고 여성이 감동을 느끼는 성행위를 하면 착한 조루증이 된다는 확실한 사실을, 단순한 시간 연장을 위한 피스톤 운동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 나쁜 조루증이 된다는 사실을, 성행위 시간에는 정상치라는 것이 있을 수가 없고 본인에게 최적화된 성행위 시간이 최고라는 것을, 조루증을 오랜기간 치료해온 필자가 가장 중요한 조루증 치료항목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자가 심리 강화 훈련”임을, 비뇨기과 의사인 필자는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를 통해서 남성들이 이러한 사실을 알고 올바른 성행위를 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 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부산대학교 비뇨기과 전문의 취득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의학박사
- 대한 남성학회 정회원
- 세계 성학회 정회원
- 대한 전립선학회 정회원
- 대한의사협회 선정 네이버 최고 상담 답변의
- 대구은행 선정 “베스트 of 베스트”비뇨기과
- 메디시티 대구를 만드는 사람들-지역의료계 리더 10인에 선정
  • 강진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