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유니클로, 히트텍 한국 출시 10주년 기념 할인

2016-10-10 14:29

조회수 : 2,50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유니클로는 기능성 내의 '히트텍(HEATTECH)' 한국 판매 10주년을 기념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히트텍 이너웨어 상품을 특별가 1만2900원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얇고 따뜻하며 기분좋은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히트텍은 내의에 대한 고정관념을 뒤바꾼 유니클로의 혁신이 담겨있다.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TORAY)'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후 기능성과 소재에 있어 진화를 거듭해왔으며, 한국에서는 2006년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얇은 두께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기능성 내의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동시에, 많은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킴으로써 지난 10년간 한국의 겨울을 따뜻하게 한 상징적인 상품이다.
 
유니클로는 지난 10년간 고객 성원에 깊이 감사하며 올해 캐미솔, 반팔, 긴팔, 터틀넥 등 상의와 레깅스 디자인의 하의 상품 등 다양한 히트텍 이너웨어를 1만2900원 특별가에 제공한다.
 
'2016 F/W 히트텍 컬렉션'은 '히트텍'과 1.5배 높은 보온성을 갖춘 '히트텍 엑스트라 웜'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히트텍 전 제품과 여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에는 모로코에서 나는 아르간 오일(Argan Oil) 성분을 더해 부드러움을 강화했다. 남성용 히트텍의 경우, 초극세사를 활용해 기존 자사 상품에 비해 드라이 기능을 강화했다. 2013년 첫 선을 보인 '히트텍 엑스트라 웜' 또한 디자인이 더 다양해졌으며, 추운 겨울 여러 겹 안에 입어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스트레치성을 향상시켰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히트텍 이너웨어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지금까지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모델 중 한 명인 배우 이나영씨의 광고를 다시 공개하는 등 히트텍만의 차별화되는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