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CJ제일제당, '맛보장 된장 레시피 이벤트' 실시

2016-10-07 08:43

조회수 : 1,74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된장 성수기 시즌을 맞아 '맛보장 된장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장류 소비촉진 차원에서 지난 8월 진행한 해찬들 고추장 맛보장 이벤트에 이은 '시즌2' 버전이다.
 
해찬들 맛보장 레시피 이벤트 된장편은 오는 21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세 가지로 진행된다. 메인 이벤트인 '맛보장 레시피 공유 이벤트'에서는 된장해장짬뽕, 간편된장찌개, 된장꽁치조림, 고기야채된장찜 등 쇼호스트 이민웅이 추천하는 된장 활용 간단 10분 레시피 중 마음에 드는 메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추천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해찬들 맛보장 제품키트,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된장으로 만드는 나만의 이색 요리가 있다면 '맛보장 요리꿀팁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해찬들 맛보장 제품키트,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맛보장 영상공유 이벤트'에서는 쇼호스트 이민웅과 SNS 스타 홍영기가 제안하는 된장 맛보장 레시피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구매권 등을 증정한다.
 
정성문 CJ제일제당 해찬들 마케팅 담당 부장은 "해찬들 맛보장 레시피 이벤트는 고추장, 된장, 쌈장으로 만드는 레시피 확산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이라며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에 접어든 만큼 소비자들이 된장으로 만든 다양한 이색적인 레시피를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