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미스터피자, 중국 완다원요청점 오픈

초대형 테마파크 내 입점…중국 5개 매장 추가 오픈 예정

2016-09-27 10:22

조회수 : 1,61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MPK(065150)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중국판 디즈니랜드로 불리는 초대형 테마파크 '완다시티'에 매장을 열었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24일 중국 안후이성 허페이에 완다원요청점(万?文旅城店)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안후이성 미스터피자 2호 매장인 완다원요청점은 완다그룹이 개장한 초대형 테마파크 완다시티 내 쇼핑몰에 367㎡의 106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완다원요청점이 들어선 허페이 완다시티는 중국 최대 유통회사인 완다그룹이 디즈니랜드에 맞서 개장한 두 번째 초대형 테마파크다. 하루 평균 5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완다시티에 입성한 미스터피자는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주방, 내부를 볼 수 있는 오픈키친, 미스터피자 드림팀의 화려한 도우쇼 및 퍼포먼스를 제공해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오픈 첫날부터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며 24일과 25일에 각각 5민 1900위안과 4만 500위안의 매출을 기록했다.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파워와 인기가 높아지면서 중국 대형 쇼핑몰의 입점 요청도 줄을 잇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완다원요청점에 이어 내달 1일부터 시작되는 중국 최대 명절 국경절을 앞두고 우후, 난통, 닝보, 상하이, 대련 등에 5개 매장을 추가 오픈 할 계획이다.
  
정우현 MPK그룹 회장은 "완다시티 입점은 중국에서의 미스터피자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미스터피자는 중국 진출 17년동안의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토종 피자브랜드의 세계화에 한발 더 앞장 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미스터피자)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