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수경

add1715@etomato.com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코오롱FnC, '셀럽 콜라보 라인' 선봬

2014-10-14 18:21

조회수 : 3,47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코오롱FnC의 럭키슈에뜨, 쿠론, 슈콤마보니는 '셀럽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럭키슈에뜨는 이번 시즌 '럭키 걸 by 장윤주' 라인을 출시한다. 캡슐 컬렉션 라인으로 매 시즌 다른 주제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장윤주는 럭키슈에뜨를 대표하는 가장 상징적인 모델로서 이번 컬렉션 라인의 첫 번째 주인공이 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사진제공=코오롱FnC,)
 
'럭키 걸 by 장윤주' 컬렉션은 장윤주만의 퍼스널 스타일링을 담은 코트를 주제로 전개된다.
 
오버사이즈, 코쿤, 아워글래스, 스트레이트의 네 가지 핏으로 선보이는 코트 컬렉션은 장윤주가 직접 참여했다. 또 장윤주가 평소 즐겨 입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웨트 셔츠, 데님 팬츠, 니트 드레스 등 베이직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여 일반 고객들도 부담없이 장윤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쿠론은 배우 고준희와 함께 '레이첼 시리즈'를 선보인다.
 
'레이첼 시리즈'는 고준희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살리면서 쿠론이 가지고 있는 심플한 실루엣과 독특한 컬러감이 그대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레이첼 시리즈는 코끼리무늬 엠보가 특징인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이 돋보이며 크로스백, 숄더백, 백팩 세 가지 스타일에 각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슈콤마보니는 패셔니스타 이혜영이 직접 디자인한 골프 라인을 다음달 출시할 예정이다.
 
이혜영 골프 라인은 비비드 컬러, 핑크, 화이트, 카모플라쥬 라인으로 구성돼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하이탑 스타일까지 전개된다.
 
또한 보스톤 백, 쇼퍼 백, 미니 백들이 카모플라쥬 패턴과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골프화 전체 라인에는 향균 및 향취 효과가 탁월한 오솔라이트 인솔(Ortholite Insole)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HYL X SCB' 라인은 골프화와 가방 외에도 모자와 기능성 원단 소치로 제작된 양말 등의 소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