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류설아

카페베네, 온에어뮤직 북카페 이벤트로 책 선물

2012-03-27 11:07

조회수 : 8,42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의는 '음악방송-온에어뮤직'를 통해 '북카페가 당신의 책장을 채워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평소 읽고 싶었거나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내 인생의 최고로 꼽는 책 등 다양한 사연을 남기면 총 60명을 선정해 카페베네 온에어뮤직에서 책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증정 대상 도서는 '부의 진실'과 '불안하니까 사람이다' 각 30권씩.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문자 메시지 1577-6232로 사연을 보내거나,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 음악방송 신청곡 게시판에 사연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의 진실'(팀 샌더스 지음, 비전코리아)는 야후의 전직 경영자이자 리더십 코치로 활약하는 저자가 완벽한 자신감을 얻는 7가지 원칙을 제시하는 성공 지침서다.
 
'불안하니까 사람이다'(김현철 지음, 애플북스)는 매 순간 불안과 마주하며 살아가는 우리를 비춘 후 불안은 왜 생기는 것이며, 과연 그것을 어떻게 이해하고 마주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북카페를 지향하는 카페베네에서 봄을 맞이하며 책을 소재로 문화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이번 기회에 카페베네 고객들과 좋은 책을 나눌 수 있길 기대하고 더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로 고객과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류설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