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가스라이팅’ 대명사 배우 김정현 복귀에 대한 주변 시각

2023-01-30 15:47

조회수 : 2,67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생활 논란을 겪었던 배우 김정현이 2년 만에 '꼭두의 계절'로 복귀를 했습니다. 김정현은 지난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김정현은 오랜만의 복귀에 다소 긴장한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 위로 오른 그는 90도로 고개를 숙여 인사를 했습니다. 김정현은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외쳤습니다. MC 박경림은 다시 한 번 큰소리로 이야기를 해달라고 했습니다. 김정현은 다시 한 번 각오를 다졌습니다.
김정현은 MBC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5년 전 김정현은 MBC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태도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그리고 건강상의 이유로 작품에서 하차를 한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MBC가 자숙의 기간에 선뜻 손을 내밀어 준 것에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5년 만에 다시 골든마우스홀에 서게 된 그는 "사실 5년 전 기억은 잘 없다. 낯설기도 하다"고 했습니다.
김정현은 작품을 처음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제작진에게, 배우들의 열정, 작품에 폐가 될까 봐서 우려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렇기에 열심히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면서 부디 예쁘게 봐달라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김정현은 20214월 배우 서예지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비판을 받았습니다. 2018'시간' 당시 서예지와 교제 중인 김정현은 그의 지시에 따라 상대 배우 서현과의 스킨십을 거부해 대본, 연출 등이 대폭 수정됐다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공개된 문자에서 서예지는 김정현을 '김딱딱'이라고 불렀습니다.
자숙의 시간 동안 조금 더 단단해져서 돌아왔다는 김정현은 대중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는 두고 봐야할 일입니다. 그의 말처럼 결국 행동으로 보여줄 수 밖에 없고 배우이기에 연기로 자신의 달라졌음을 입증할 수 밖에 없을 듯 싶습니다.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 김정현.(사진=MBC)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