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승호

peter@etomato.com

중기IT부 유승호입니다.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수능 코앞, 컨디션 관리 필수템은?

면역력·피로회복 꼭 챙겨야…장 트러블 관리도 필수

2022-10-26 15:32

조회수 : 48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진웰스 에브리데이 홍삼활력 100. (사진=일화)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2023년도 수능이 오는 11월 17일에 치러집니다. 남은 기간은 20여일, 한 달도 안 남은 셈이죠.
 
이 시기에는 시험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일교차로 인한 감기 몸살이나 시험에서 오는 긴장감, 중압감 등으로 수능 당일 컨디션 조절에 실패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러한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미리 섭취해 대비해두는 것이 좋은데, 수험생을 위한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회복,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일화의 ‘진웰스 에브리데이 홍삼활력 100’은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로·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수험생들의 컨디션 관리에 좋은 제품으로 꼽힙니다. 일화에 따르면 주원료인 6년근 고려홍삼에 당귀, 황기, 작약, 감초 등 건강 보약의 재료로 꼽히는 9가지 전통 부원료까지 더했습니다.
 
홍삼의 핵심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 + Rb1 + Rg3) 함유량이 한포당 3mg으로 건강기능식품 일일섭취량 기준을 충족했으며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및 기억력 개선을 포함한 5가지 기능을 모두 인정받았다는 게 일화의 설명입니다.
 
경동제약의 기억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메모리필. (사진=경동제약)
 
경동제약의 메모리필은 포도블루베리추출물혼합분말 600mg과 브레인푸드 소재인 포스파티딜세린 300mg을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은 물론 노화로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았습니다.
 
주성분 개별인정형 원료 포도블루베리추출혼합분말은 2017년 유럽 건강한 원료상을 받은 프랑스 Activ’ Inside사 원료를 사용했는데요. 안전성·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장시간 시험에 집중하기 위해서 건강한 체력은 필수 요소입니다.
 
건강기능음료인 한미헬스케어의 화싹은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 ‘로사빈’ 6mg과 비타민B 7종, 비타민C가 정제 및 액상으로 하나의 용기에 담겨있습니다. 오렌지 맛의 액상이 담겨 있는 뚜껑 위에 정제가 담겨 있어 간편하게 함께 복용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액상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를 훌쩍 뛰어 넘는 고함량으로 들어있습니다.
 
hy의 장 건강 특화 제품 '장 집중케어 MPRO4'. (사진=hy)
 
시험을 앞두고 발생하는 극도의 긴장감은 장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평소 장 건강도 챙겨주는 것이 좋은데요.
 
hy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장 집중케어 MPRO4’는 장 건강 특화 제품입니다. hy가 만든 특허 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HY7715'는 김치에서 찾은 식물성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은 물론 면역강화, 항산화 활성에 도움을 줍니다. 또 특허 유산균 4종과 더불어 장 내 유산균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3700mg이 들어있어 장 건강 2중 케어를 제공합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유승호

중기IT부 유승호입니다.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