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패션업계, 봄 시즌 맞아 브랜드 세일 돌입

삼성물산 패션·W컨셉, 할인 프로모션 시작

2022-03-12 06:00

조회수 : 8,52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삼성물산)
 
패션업계가 봄 시즌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11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경칩을 지나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대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한도 없이’ 무조건 10%를 할인해 주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데이(Brand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유례없이 주요 브랜드를 대상으로, 10% 할인 제공 한도를 없앤 것이 특징이다. 예컨대 1천만원짜리 상품을 구매하면 1백만원을 할인해준다.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갤럭시·로가디스·빈폴 등 남성복·캐주얼 상품은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메종키츠네·띠어리·비이커 등 해외상품은 13일 하루만 해당된다. 구호·르베이지·빈폴레이디스 등 여성복은 18일부터 20일까지 하고, 아미·르메르·꼼데가르송 20일 단 하루만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온라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SF샵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SSF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점의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W컨셉은 ‘봄맞이 캐주얼 패션’으로 올 봄 유행하는 캐주얼 웨어 디자인과 스타일링 꿀팁 등을 제안한다.오는 16일까지 ‘비 마이 스프링 유니크 캐주얼(BE MY SPRING UNIQUE CASUAL)’ 기획전을 열고 봄에 입기 좋은 캐주얼 웨어 110여종 선별해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각 브랜드의 의류 디자인과 소재, 색상에 대해 소개하며 착장 포인트를 키워드로 나열해 고객이 마치 잡지를 보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캐주얼 웨어로 대표되는 ‘맨투맨(스웨트셔츠)’, ‘후드티셔츠’, ‘스웨트팬츠’ 등을 데님, 슬랙스, 셔츠 등과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며 올해 유행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반집업 스웨트셔츠’, ‘와이드 데님’ 등도 함께 소개한다.
 
대표적인 라이선스 브랜드로 맨투맨, 모자 등 패션 아이템을 통해 뉴트로 열풍을 이끌고 있는 ‘마리떼프랑소와저버’, 트렌디한 디자인의 데님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밀리언코르’ 브랜드와 ‘플루크’, ‘트렁크프로젝트’ 등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봄 골프 시즌에 맞춰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플리츠 스커트나 반팔 바람막이, 볼캡 등 다양한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대표 브랜드로는 ‘라라 써니사이드’가 있다. W컨셉은 MZ세대 영골퍼가 필드와 일상생활 구분없이 착용 가능한 ‘노해슬웨어(No-hassle wear)’를 찾는 경향에 따라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골프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사진=W컨셉)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