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변소인

ehlee @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교육업계, 새학기 준비 한창

올해 초등 3~4학년 수학·사회·과학 검정교과서로 전환

2022-01-25 10:04

조회수 : 2,22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코로나19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교육업계는 새학기 준비에 한창입니다. 특히 올해는 초등학교 3~4학년 수학·사회·과학 교과서 일부가 국정 교과서 체제에서 검정 체제로 전환됩니다. 이에 따라 같은 학년이라고 하더라도 학교에 따라 배우는 교과서가 달라지게 됩니다.
 
이를 대비해 교육업계에서는 미리 다양한 검정교과서에 맞춰서 교육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성출판사의 대표 교육 브랜드인 푸르넷 공부방은 새로워진 교과서를 반영해 초등 온라인 학습 사이트인 ‘푸르넷 아이스쿨’을 개편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9종의 상품을 5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무료체험 신청 시 학습지도교사의 오프라인 1:1 학습 지도와 온라인 강의 학습이 더해진 푸르넷만의 하이브리드 러닝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학습자의 성격유형과 학습능력 등을 살펴볼 수 있는 ‘3Q&종합특성검사’도 제공해 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맞춤 지도 학습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장원교육은 오는 28일까지 장원화상영어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장원화상영어는 원어민 강사에게 일대일로 화상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초등부터 성인까지 개별 학습자 수준에 따른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초학습자 과정과 발음, 프리토킹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해당 수업을 체험해본 적이 없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2회 무료체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이미지. 사진/교원
 
교원 빨간펜의 유·초등 대상 디지털 학습 ‘아이캔두’는 수학 10종, 과학 7종, 사회 11종의 검정 교과서 콘텐츠를 마련해 학습자가 현재 재학 중인 학교의 검정 교과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음 달부터 아이캔두 내에서 교과서를 선택해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천재교육은 새학기를 앞두고 다음 달 2일까지 초등 대표 자기주도학습지 ‘월간우등생학습’의 온라인 추가학습지원 콘텐츠 ‘에듀몬’ 신규 구독자에게 추가 혜택 3종(2022 탁상달력, 복습 평가,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