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장윤서

송영길 "민주당 '도박 의혹' 이재명 아들, 취조하듯 조사"

"아빠 입장으로 쉽지 않은데…이재명, 아무조건 없이 사과"

2021-12-24 20:57

조회수 : 9,53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장윤서 기자]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최근 불법 도박 및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이재명 대선후보의 장남 동호씨에 대해 당 차원의 조사를 진행했다고 했다. 
 
송 대표는 24일 KBS '사사건건'에 출연해 "당내에서 (이 후보의) 아들을 불러서 조사했다"며 "취소하듯이 조사를 별도로 했다"고 말했다. 
 
앞서 이 후보는 지난 17일 동호씨의 불법 도박 의혹이 불거지자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다만, 동호 씨에게 불거진 성매매 의혹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 
 
송 대표는 "저도 자식을 키우는 아빠의 입장으로서 아이가 둘인데 쉽지 않다"며 "이 후보는 일이 터지자마자 아무 조건 없이 무조건 사과했고, 어떠한 조사도 받겠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또 송 대표는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의 아내 김건희 씨 허위 학력 기재 의혹과 장모 최은순 씨의 양평 부동산 개발 의혹 등에 대해 "(민주당은) 그런 절차를 거친 것에 반해, 윤 후보는 사과를 마지못해 부득이 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그것이 국민의 눈에 거슬렸다고 생각한다. 질적인 차이가 있다"고 비판했다.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24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유능한 자치분권 혁신위원회 발대식 및 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국회사진기자단
장윤서 기자 lan4863@etomato.com
 
  • 장윤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