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홈플러스, 자체 라이브 커머스서 괌 여행 상품 판다

여행 상품 추가 편성하고 ESG 특집 기획 예정

2021-11-25 10:00

조회수 : 88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홈플러스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홈플러스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에서 첫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6일 10시부터 1시간 동안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방송되는 ‘홈플 라이브’를 통해 괌 자유여행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겨울에 떠나는 따뜻한 여행’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겨울철 인기 여행지인 ‘괌’ 여행 상품 특집으로 마련했다. 모두투어에서 기획한 ‘홈플 라이브’ 전용 에어텔 상품으로 제주항공·진에어 항공권과 츠바키호텔·롯데호텔 숙소를 포함한 3박 4일, 3박 5일 자유여행 패키지(행사가 89만9000원~)로 구성했다. 괌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시 자가격리 없이 바로 여행이 가능하다.
 
방송 중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렌터카(24시간), 전체 일정 호텔 조식, 픽업(공항↔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착순 예약 20팀에는 2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추첨을 통해서는 츠바키 호텔 플로팅 조식 옵션(3명), 롯데호텔 룸 업그레이드 혜택(5명)을 준다. 
 
한편, 홈플러스는 지난해 ‘홈플 라이브’를 론칭하고, 전단 핵심 상품을 ‘라이브 특가’로 구성하는 라이브 방송을 51회 선보였다. 고객이 실시간 채팅으로 진행자 ‘홈디(홈플러스 DJ)’에게 질문하면, 쇼호스트로 함께 출연한 바이어가 상품 특징, 산지 동향, 소싱 비하인드 스토리 등 생생한 정보를 전하는 ‘토크쇼핑(토크쇼+쇼핑)’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후 진행될 방송에서는 제주도, 스페인, 베트남 등 여행 상품을 추가 편성해 국내외 여행 수요 증가에 대비하는 한편, 연말 테마 ‘ESG 특집’을 기획해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4종을 ‘라이브 특가’로 선보여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과 판매력 제고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고상현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팀 차장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유통업계가 라이브 커머스에 공을 들이는 추세”라며,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고 지속적인 쌍방향 소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