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변소인

ehlee @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LX하우시스의 지인스퀘어 전략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입점 확대로 고객 접점 늘려

2021-11-10 08:31

조회수 : 3,03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LX하우시스의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지인스퀘어가 드디어 서울까지 입성했습니다. LX하우시스는 토탈 인테리어 기업에 대한 인식을 올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지인스퀘어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 매장 모습. 사진/LX하우시스
LX하우시스는 13번째 지인스퀘어를 지난 7일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선보였습니다. 전용면적 555m²(168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매장으로 꾸며졌습니다.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10월말 경기도 광명시에 새로 오픈한 AK플라자 광명점까지 대형 쇼핑몰에 지인스퀘어가 속속 문을 열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도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에 입점하는 것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일산점·광주점, 롯데몰 산본점, AK플라자 수원점 등 전국의 대형 쇼핑공간으로 지인스퀘어를 계속 입점할 예정입니다. 올해 연말까지 20개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LX하우시스가 지인스퀘어를 공격적으로 여는 이유는 바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서입니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이라는 인식을 가져가기 위해서는 LX하우시스 제품을 접하는 고객들이 늘어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의 눈 앞에 제품을 보여줘야 하죠.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이들이 LX하우시스에 눈길을 줘야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시장의 원활한 진입과 확대가 가능합니다.
 
지인스퀘어에서는 프리미엄 키친, 바스, 창호, 바닥재, 벽지, 도어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아파트 모델하우스 콘셉트의 전시관을 볼 수 있습니다.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마련돼 있습니다.
 
특히 키친랩과 바스랩에서는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LX지인 인테리어의 차별화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