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진양

jinyangkim@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게임업계, 할로윈 맞이 이벤트 풍성

2021-10-19 16:09

조회수 : 4,15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게임업계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엔씨소프트(036570)는 PC MMORPG 블레이드&소울(블소)이 ‘할로윈 축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블소 이용자는 접속보상과 일일도전을 통해 ‘할로윈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개봉 시 할로윈 주화, 호박머리 도면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글거리는 홍문 각인서 등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지요.
할로윈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삼성 흑요석, 의협의 휘석 상자 등과 교환하거나 흑월 보패 옵션 변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비룡공상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호박’을 구매 후 ‘호박머리 도면’을 사용해 성장시켜 ‘빛나는 호박머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호박머리’를 분해하면 이벤트 주화인 ‘깨진 호박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이글거리는 역왕 각인서 등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깨진 호박 조각’은 비룡공상에서 신규 할로윈 의상 세트, 빛나는 의협단 쾌속 성장부적 등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엔씨(NC)는 또 오는 27일부터 11월3일까지 ‘할로윈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소울 피에스타’ 미션을 완료해 ‘할로윈 전용 업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할로윈을 맞아 블레이드&소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엔씨
 
크래프톤(259960)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테라에서 할로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우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할로윈 맞이 10월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드들이 할로윈을 맞아 다시 열립니다.
‘에란겔 – 룬 테마 모드’는 오는 22일까지 1차, 10월31일부터 11월16일까지 2차로 열립니다.
‘좀비: 새벽의 저주’는 22일부터, ‘바이러스 인펙션’과 ‘헤비 머신건 2.0’ 모드는 31일부터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11월3일까지 ‘할로윈 사탕 교환 이벤트’를 진행, 미션을 달성해 사탕 아이템을 모은 이용자에게 ‘잭 오 랜턴 모자’(영구제), ‘어쌔신 상자’, ‘치킨 메달’ 등의 교환 기회를 제공합니다.
‘Trick or Chicken! 할로윈 로그인 이벤트’는 26일부터 11월5일까지 접속만 해도 매일 ‘치킨 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할로윈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크래프톤
 
테라에서는 ‘할로윈 특별 이벤트 던전’을 통해 할로윈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마녀의 성 연회장에서 잭오랜턴 몬스터를 대포로 맞춘 뒤 할로윈 사탕을 모아 다양한 액세서리와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할로윈 테마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정답자 전원에게 코코밍밍 파트너를 지급하는 ‘할로윈 테마 퀴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텀블러, 머그컵, 그립톡, 프리미엄 패스 무료 이용권 골든 티켓이 들어있는 ‘TERA 유물 주머니’ 등을 증정합니다. 
 
이 밖에 펄어비스(263750)는 다음달 10일까지 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를 개최하고 웹젠은 '뮤 오리진2'에서 할로윈 호박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