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응열

삼성물산, 대·중·소기업 상생 ‘동반성장몰’ 도입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상호협력 확대하기로

2021-10-08 09:09

조회수 : 3,70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삼성물산 건설부문 CI. 이미지/삼성물산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삼성물산(028260) 건설부문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자사 임직원들이 이용 가능한 ‘동반성장몰’ 을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지원을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이다. 오프라인 대면 판매 중심의 중소기업 제품을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판매방식으로 연계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동반성장몰 도입으로 삼성물산 임직원들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을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삼성물산은 임직원들이 동반성장몰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모바일 접속 시스템도 구축했다.
 
삼성물산은 중소기업유통센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을 확대하기로 했다.
 
한편 삼성물산은 파트너사의 자금부담 경감을 위한 대금 전액 현금지급, 무이자 대출 및 상생펀드 조성을 통한 1000억원 규모의 경영자금 지원, 기술개발 공모전을 통한 공동기술개발 등 기술 지원 등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법정 안전관리비 외에 안전강화비를 신규 편성해 운영하고 있으며, 안전관리비도 공사 착수를 위한 선급금과 함께 100% 선집행하고 있다.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 김응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