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식품·유통업계, 핼러윈 맞아 시즌 마케팅 진행

2021-10-05 22:00

조회수 : 1,80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GS리테일
핼러윈 데이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식품 업계가 다양한 시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쿠팡은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2021년 가을 쇼핑 기획전'에서는 가을에 즐기기 좋은 여행과 레저 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핼러윈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롯데월드 상품을 비롯해 에버랜드 종일이용권 등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가을 나들이 상품부터 인기 상품인 제주 신화월드 호텔 리조트 등 제주 여행 관련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상품 등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핼러윈을 맞이해 신제품을 출시해 오는 7일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 할인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핼러윈데이를 형상화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신제품을 담은 할로윈더즌을 약 30%,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시그니처 도넛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신제품 스윗펌킨라떼로 구성한 스윗펌킨라떼 콤보를 약 21%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시간인 오후 8시부터 24시간 동안 파격적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핫딜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할리스는 핼러윈 시즌을 맞아 마녀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 3종을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핼러윈 시즌 대표 메뉴인 ‘마녀 퐁당 초코베리 할리치노’는 진한 다크초콜릿 음료에 상큼한 베리 소스를 더한 음료다. ‘보라색 마법 요거트 한 스푼‘은 요거트 가나슈와 블루베리 퓨레, 요거트 버터크림을 넣은 상큼한 맛의 뚱카롱이다. ‘마녀의 초록 버터 한 조각’은 부드러운 버터와 달콤한 팥앙금, 진한 그린티 버터크림을 쌓았다. 
 
GS25는 10월 핼러윈 데이를 맞아 '미니언즈 몬스터' 컬래버레이션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캐릭터 담요를 증정한다.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은 '어텀 보야지' 패키지 중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투숙하면 이용 가능한 음료로 '핼러윈 오렌지 올드 패션'을 제공한다.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