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5% 할인 프로모션 진행

19일까지 'SSG 해피라운지 프로모션' 구매 고객 대상

2021-09-15 13:19

조회수 : 7,17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위닉스(044340)가 SSG 해피라운지 프로모션을 통해 '올바른 가습기'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
 
15일 위닉스에 따르면 오는 19일까지 SSG 해피라운지 프로모션을 통해 올바른 가습기를 구매하면 5%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사은품으로는 전용 보관커버가 지급된다. 
 
올바른 가습기는 작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진행한 사전 주문 첫날 준비한 모든 제품이 소진된 인기 제품이다. 대용량 물통을 장착해 하루 한 번 물 보충으로 쿨 미스트 1단계 사용 기준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부드러운 라운드 디자인으로 설계돼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작고 세심한 디테일을 살려 제품과 공간의 조화 뿐만 아니라 이동이 편리한 빌트인 손잡이 등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됐다.
 
올바른 가습기에 탑재한 웜 미스트 기능은 시간당 최대 400cc까지 풍부한 가습량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수조부의 물을 약 50도까지 가열 후 식혀서 토출 하는 방식으로 보다 안전하고 풍부하게 공간을 가습한다. 트윈 노즐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구석구석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제품은 홈페이지 등록시 구매일로부터 2년 무상품질을 보증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닉스 관계자는 "적절한 가습기 사용으로 공간의 쾌적한 습도 유지와 피부 건강,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사진/위닉스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정등용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