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CJ대한통운 미국법인, '2021 퀘스트 포 퀄리티 어워드' 수상

제3자 물류 분야 부가가치 관리 및 유통 솔루션 부문, 2년 연속 수상

2021-08-24 09:16

조회수 : 1,56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2021 Quest for Quality Award 3자물류 분야에서 수상한 CJ대한통운 미국통합법인 홈페이지 갈무리. 사진/CJ대한통운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CJ대한통운(000120)은 미국 통합법인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가 미국 정통 물류 매거진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에서 주관한 '2021 퀘스트 포 퀄리티 어워드'에서 제 3자 물류 분야의 부가가치 관리 및 유통 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퀘스트 포 퀄리티 어워드’는 미국 정통 물류 매거진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에서 물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모범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평균 이상의 점수를 획득한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는 DHL, FEDEX 등 굴지의 물류기업과 나란히 수상 기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는 여러 평가 항목 중 고객 만족도·부가가치 관리 점수를 가장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물류 효율 증대를 통해 고객사 비용 절감은 물론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해당 부문을 수상한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는 미국 시장에서 물류 운영 역량과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케빈 콜먼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 최고 고객 책임자(CCO)는 "고객의 물류 경쟁력을 도우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하도록 성장과 변화를 지원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물류 서비스를 비교 우위로 활용하도록 돕는 것이 우리 목표"라고 밝혔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