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뉴스북)유통가, '여름 특수' 맞아 휴가 마케팅 속속 진행

2021-07-04 19:00

조회수 : 1,76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유통가가 7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이를 겨냥한 다채로운 마케팅을 진행한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은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특가 퍼레이드 '반값위크'를 진행한다. 매일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선착순 ‘반값상품’ 등을 포함해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 진행되는 릴레이 반값행사를 통해 오전 10시에는 이랜드 아동패션, 모던하우스, 로엠, 킴스클럽, 가전제품 등 인기 브랜드의 ‘반값쿠폰’을 만나볼 수 있고, 정오에는 치킨, 햇반, 패스트푸드 금액권,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선착순 ‘반값상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SSG닷컴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G닷컴은 이를 위해 패션, 뷰티, 가전, 스포츠, 리빙 등 카테고리에서 총 30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에 한정수량 파격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딜’이다. SSG닷컴 바이어들이 구성한 최대 80% 할인 대표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집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홈캉스족’을 위한 ‘대한민국 TV 대전’도 진행한다. 7월 한 달 동안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고화질 TV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 65형 ‘Neo QLED’ 8K 행사 모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LG OLED TV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이 오는 5일 ‘완판템’을 모아 ‘7월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당일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및 10%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퍼스트먼데이에서는 6월 한 달간 진행했던 ‘딜(Deal) 행사’ 상품 중 매출 상위 상품과 준비된 수량을 모두 소진한 일명 ‘인기 완판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딜 행사’는 롯데온이 매일 3000여 개 상품을 일정 시간 동안 특가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