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기능성 꽉 채운 슬림가전 열풍

2021-06-11 09:08

조회수 : 5,25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최근 소비자들이 가전제품 구매 시 기능은 물론 심미적인 만족도를 중요하게 고려하기 시작하면서 가전업계도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까지 갖춘 무선청소기 신제품 ‘비스포크 슬림’을 출시했습니다. 핵심 부품인 디지털 인버터 모터에는 삼성 독자 기술을 적용했는데 초경량이면서 초고속으로 회전해 최대 150와트의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합니다. 
 
여기에 하중을 효율적으로 분산해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목에 전달되는 부담을 줄일 뿐만 아니라 ‘셀프 스탠딩’ 구조를 적용해 공간 제약 없이 보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젠 비데는 기존 모델보다 20mm 슬림해진 모던한 디자인의 방수비데 ‘벨루가’를 선보였습니다. 아이젠의 특허 기술인 쾌변 기능은 그대로 적용하면서 디자인과 성능은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물 청소가 가능한 IPX5 방수 등급으로 샤워기를 사용한 물 청소를 하더라도 제품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시코코리아는 접이식으로 보관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초슬림 스탠드 선풍기 ‘폴딩팬 245D’를 공개했습니다. 7cm의 슬림한 두께에 접이식으로 침대나 소파 아래 혹은 책상이나 가구의 틈에 끼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흰색 팬과 접이식 스틸 지지대로 북유럽식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서도 어우러지도록 했습니다.
 
삼성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슬림'(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아이젠 방수비데 '벨루가', 시코코리아 초슬림 스탠드 선풍기 ‘폴딩팬 245D’. 사진/어썸
  • 정등용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