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진양

jinyangkim@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예약송금하고 1년치 월세 받아요"

카카오페이, 예약송금 프로모션…추첨통해 페이머니·포인트 지급

2021-06-08 09:48

조회수 : 3,19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카카오페이가 예약송금을 이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1년 치 월세 또는 회비를 지원하는 예약송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는 7월11일까지 예약송금을 등록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년 치 월세 600만원, 10명에게 1년 치 모임회비 60만원을 카카오페이머니로 지급한다. 추가로 2000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5000포인트도 추첨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사용자는 기간 내 1회 2만 원 이상 예약송금을 신규 등록해 자동이체를 진행해야 한다. 단, 1회 예약이 아닌 반복예약으로 설정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가 예약송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페이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예약송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예약송금을 신규 등록하면 된다. 예약송금을 먼저 등록한 후 이벤트에 응모해도 된다. 이벤트 기간 내 ‘생활비’, ‘월세납부’, ‘모임회비’ 등 이용목적을 다양하게 등록할수록, 예약송금액이 클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예약송금 이용목적 선택 기능은 카카오톡 최신 버전(v9.3.5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11일 종료 후 27일 개별 안내된다.
 
한편, 예약송금은 지정한 날짜에 송금이 자동으로 진행되도록 예약하는 ‘카카오페이 송금’ 기능으로 사용자는 정기적으로 자동이체가 필요한 송금을 좀 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월세납부’, ‘모임회비’, ‘생활비’, ‘저축 및 투자’, ‘경조금’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분류할 수 있어 꼼꼼한 관리가 가능하며 월세·송금 납부확인서도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어 연말정산 시기에도 도움이 된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예약송금을 통해 다양한 자동이체를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월세와 회비를 지원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카카오페이로 더 많은 사용자들이 편리한 금융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