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해외여행 아쉬움 달래줄 올 여름 인테리어 트렌드는?

2021-05-17 15:46

조회수 : 3,90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올여름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해소하는 여름 여행지 테마의 인테리어가 대세를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이 때문에 집을 휴양지처럼 꾸밀 수 있거나 야외 캠핑 시 여행지의 감성을 낼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에 대한 관심도 높습니다.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는 이러한 여름 홈, 야외 인테리어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해 5월, 6월, 7월 여름 시즌 인테리어 테마를 선정해 공개했습니다.
 
5월 레트로보헤미안. 사진/데코뷰
 
데코뷰가 제안하는 5월 인테리어 테마는 ‘레트로보헤미안’. 빈티지한 보헤미안 요소에서 영감을 얻은 여유롭고 멋스러운 스타일입니다. 이 시리즈는 헤이즐넛, 선셋 골드, 번트 오렌지, 시나몬스틱, 애스펀 그린 등의 이국적인 컬러와 동남아 휴양지 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감각적인 패턴으로 초여름 감성 인테리어를 책임지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6월 보태니컬발리. 사진/데코뷰
 
6월 테마는 ‘보태니컬발리’.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싱그러운 초록빛과 천연 대나무, 자연 그대로의 라탄&수초와 같은 천연 소재로 발리를 연상케하는 초록빛의 생기 넘치는 느낌을 줍니다. 
 
7월 산토리니리조트. 사진/데코뷰
 
7월 테마인 ‘산토리니리조트’는 그리스 산토리니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상기되는 블루&화이트, 해수욕장의 모래를 연상케 하는 샌드 베이지 컬러톤의 지중해 휴양지 스타일입니다. 통풍이 잘 되고 흡수성이 높은 쾌적한 소재로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에 제격입니다. 
 
  • 정등용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