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권안나

대한항공, 이마트와 스포츠 마케팅 '맞손'

점보스 배구단과 SSG 랜더스 프로야구단 공동 마케팅 협약식 체결

2021-05-15 09:48

조회수 : 2,26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권안나 기자] 대한항공(003490)이마트(139480)는 양사가 운영하고 있는 점보스 배구단과 SSG랜더스 프로야구단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점보스 배구단과 SSG 랜더스 프로야구단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식 현장. 사진/대한항공
 
양사는 14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IT부문 부사장, 권혁삼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스포츠단장,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 상무 그리고 민경삼 SSG랜더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배구와 야구 종목 시즌권 할인 등 티켓 프로모션 진행 △양 구단의 BI(Brand Identity)를 담은 공동 굿즈 개발 및 판매 △공동 기부금 적립과 지역 사회 기부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아울러 프로야구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2020-2021 프로배구 V리그에서 창단 이후 첫 통합 우승을 차지한 대한항공 점보스 정지석 선수가 시구를, 임동혁 선수가 시타를 선보였다. 
 
대한항공과 이마트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 제휴를 확장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소비자 편의 증진에 앞장 설 계획이다.
 
권안나 기자 kany872@etomato.com
  • 권안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