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라보에이치, '두피 케어' 중요성 알리는 캠페인 진행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세상에 없던 두피 스킨케어' 영상광고 공개

2021-05-07 09:56

조회수 : 2,38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세상에 없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관심거리인 두피 건강을 위해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두피와 탈모 고민에 대한 개인별 맞춤 솔루션도 제안한다.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도심 속에 세운 가상의 라보에이치 두피스킨케어연구소 건물을 공개했고, 이날 캠페인 영상 본편을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연구의 모든 것을 라보에이치 샴푸 한 병 안에 오롯이 담아 샴푸 자체가 곧 연구소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라보에이치의 어원인 ‘Laboratory of Hair’라는 뜻이 잘 드러나도록 했다. 
 
본편은 라보에이치 두피스킨케어연구소가 최상의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공동으로 연구하는 5개 분야 스토리를 전달한 ‘제품 경쟁력 테스트’편과 두피 진단부터 타입과 상태에 따른 다양한 두피 솔루션 및 두피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두피 컨설팅 시스템’편으로 구성했다. 캠페인 영상은 TV 광고와 라보에이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이미 티저 영상을 본 많은 고객이 두피 스킨케어와 라보에이치에 대해 큰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며 "라보에이치는 앞으로 두피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뛰어난 연구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두피 건강과 탈모 고민을 해결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라보에이치 공식 몰과 온라인 몰에서 라보에이치의 대표 상품인 두피강화 샴푸(125㎖)를 2900원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증정품 업그레이드와 적립금 100% 당첨 이벤트, 6주 챌린지 후기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라보에이치 공식 몰에서는 탈모 자가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두피 상태에 맞는 제품도 추천해준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