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유통가 가정의 달 할인 행사 '풍성'

2021-05-07 07:37

조회수 : 65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서울신라호텔 어반 아일랜드 키즈풀. 사진/호텔신라 제공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통가는 다양한 할인 행사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 선물과 카네이션 화분을 할인 판매한다. 롭스는 5월에 접어들면서 본격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1일부터 롭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감사 선물 특ZIP’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평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던 부모님, 선생님,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선물 추천템을 큐레이션해 약 130개의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매일유업의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근육건강을 위한 단백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대표적인 제품은 소화력이 떨어지는 부모님께 좋은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로 구성된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다.
 
이번에 선보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는 크게 2종이다. 코어프로틴 프로 1캔과 스틱 14포,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정가 대비 38% 할인된 4만500원이고, 스틱 20포와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32% 할인된 2만9900원이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코어프로틴 음료와 프로틴바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티몬은 특급 호텔이 포함된 프리미엄 뷔페부터 포장이 가능한 식사권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외식상품권을 선보였다.여의도 63빌딩 63뷔페 파빌리온은 주말과 공휴일 성인 기준 10% 할인된 10만34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JW매리어트동대문 타볼로24는 주말 및 공휴일 런치와 디너 모두 동일한 8먼82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채빛퀴진의 경우 주말 및 공휴일 5만5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오는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사진/티몬 제공
 
매장에서는 물론, 포장으로 오붓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외식상품도 마련했다. 생어거스틴 5만원 상품권이 30% 할인한 3만4900원에 판매되며 집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은 포장도 가능하다. 전국 19개 매장 전 메뉴에 사용이 가능하다. 발재반점 5만원 이용권도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경복궁점, 서래점, 잠실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역시 포장도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에게 선물이 될 호캉스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서울신라호텔이 포근한 5월에 온 가족이 함께 객실과 조식 뷔페, 온수풀 야외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어번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번 패밀리’ 패키지는 성인 2인 및 소인 1인 기준으로, △객실 1박(비즈니스 디럭스 룸, 그랜드 코너 디럭스 룸,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 가능), △더 파크뷰 조식 뷔페,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되며, 5월 6일~31일 일~금요일 체크인 고객 한정으로 ‘신라 키즈 에코백’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그랜드 코너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투숙 시에는 객실예약과를 통해 키즈 텐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