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조재훈

cjh1251@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제네시스, 수지 전시관서 차량 인도 세레머니 확대

2021-05-06 09:00

조회수 : 1,01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조재훈 기자] 제네시스는 독립형 전용 전시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를 확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제네시스 수지'에서 차량 인도 세레머니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현대자동차그룹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특별한 차량 인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됐던 서비스다.
 
제네시스는 이번 확대 운영을 통해 G80, GV80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전담 큐레이터를 통한 차량 언베일링, 멤버십 서비스 안내 및 가입, 차량 주요 기능 설명, 로봇 및 통신 기기를 통한 차량 점검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전담 큐레이터로부터 차량과 멤버십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차량 점검 과정에서 차량 상하부 스캔 촬영·신기술 중심의 통신 점검 등이 이뤄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차량 인도 세레머니가 종료된 후에는 현장에서 촬영한 스냅 사진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전담 큐레이터가 동행하는 차량 시승 및 수지 전시관 투어를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더욱 심도 있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께서 제네시스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수지 전시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를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2016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2018년 '제네시스 강남', 2019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시드니', 지난해 '제네시스 수지'와 '제네시스 안성'을 선보이는 등 브랜드 및 상품 체험 거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조재훈 기자 cjh1251@etomato.com
  • 조재훈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