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가정의 달' 맞아 특급호텔 프로모션 풍성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2021-04-22 17:42

조회수 : 81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미피의 하루' 패키지. 사진/JW메리어트 호텔 서울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급 호텔들이 온 가족이 안전하고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 및 식음 프로모션을 한달동안 선보인다. ‘미피의 하루(Miffy’s day at JW)’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 ‘인디언 텐트와 매트’ 1세트를 설치해 아이만을 위한 공간으로 연출하고, 네델란드 작가 딕 브루너 원작의 캐릭터인 '미피(Miffy)'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진 인형, 그림 액자, 컬러링 북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가격은 2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켄싱턴 호텔앤리조트는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키즈&패밀리 기획전’을 최대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일반 객실 또는 키즈 룸 1박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점별(여의도, 평창, 설악)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구성됐다. 특히 객실과 조식 외에 지점별로 △키즈 전용 어메니티 △웰컴 쿠키 세트 △켄싱턴의 마스코트 인형 ‘케니몽’, ‘케니베어’ △실내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권 제공 등 아이들을 위한 혜택과 △체험형 아웃도어 콘텐츠(토끼 먹이주기 체험, 가족 숲 체험 키트) △VR기기 대여 서비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패키지 가격은 지점별 상이하며, 켄싱턴리조트 경주 기준으로 최저 9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코코몽 키즈월드. 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마이 리틀 트래블’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마이 리틀 트래블’ 패키지는 탁 트인 서울의 전경이 보이는 객실 혹은 싱그러움이 가득한 남산 조망의 객실 1박과, 어린이들이 본인의 여행 가방을 직접 꾸며 사용할 수 있는 여행 가방 만들기 키트 1개, 그리고 여행의 필수품인 컬러풀한 어린이 볼 캡 1개가 포함됐다. 여행 가방 만들기 키트는 어린이가 그리고 붙이며 본인의 상상력을 다양하게 펼쳐 꾸밀 수 있도록 색종이, 스티커, 마커, 풍선 등 다양한 데코레이션 용품들이 구성됐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즐기며 가족 간의 오붓한 시간도 보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마이 리틀 트래블’ 패키지 예약은 이날부터 5월31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5월1~31일이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맘 앤 키즈’ 패키지 런칭의 1주년을 맞아 효과적인 양육 방식에 도움을 주는 △그로잉맘 육아 분석·상담 서비스를 추가했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1년간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육아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부모에게 보다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한다. ‘맘 앤 키즈’ 패키지는 프리미엄 수입 완구 회사 나비타월드의 상품으로 풍성하게 꾸며진 객실과 패밀리 라운지, 수영장 무료 입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협업해,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어린이날을 앞두고 도심 속 자연 놀이터를 테마로 한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Kids For-Rest Package)’를 5월1일 출시한다. 해당 패키지는 전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를 비롯한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컨셉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이 제작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 선물, 캐릭터로 꾸민 다양한 호텔 어메니티들을 객실 안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 조식 혜택도 제공한다.
 
디큐브시티 내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를 준비했다.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만 특별히 증정되는 귀여운 곰인형 모자가 달린 쉐라톤 배스 로브 1개와 아이를 어디서든 깨끗하게 관리해줄 마이 포레스트 프렌즈 키드 배스 어메니티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가족형 객실 패키지에 맞춰 7세 이하 어린이 1인까지 조식 뷔페를 성인 2인과 함께 같이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가족 봄 나들이를 위한 ‘봄(B.O.M. - 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공통 특전은 객실 1박, 조식,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개, 플로럴 커티시와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권 1매가 제공된다. 사진 인화 서비스는 ‘뽑픽’ 앱에서 최대 40장까지 인화할 수 있으며 보정 및 배송까지 가능해 제주 봄캉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부터 롯데호텔 제주의 봄을 담은 컬러링 엽서, 파버 카스텔 색연필(12색) 키트, 프랑스 유기농 아기 화장품 브랜드 ‘쁘리마쥬’의 샴푸, 바디워시와 로션까지 제공된다.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형은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체험권과 패밀리 락 볼링장 입장권이 제공된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의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가격은 35만원부터다.
 
롯데호텔 제주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봄(B.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 제주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