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SSG닷컴, 골프 계절 맞아 ‘라방’ 진행…인기 용품 할인 판매

20대 ‘골린이’ 겨냥…KPGA·KLPGA 출신 프로가 상품 설명

2021-03-17 06:00

조회수 : 1,00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18일 오후 8시부터 진행 예정인 '볼빅' 라이브방송 이미지. /SSG닷컴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SSG닷컴이 라이브방송 ‘쓱라이브(SSG.LIVE)’을 통해 인기 골프용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를 통해 ‘볼빅’, ‘젝시오’, ‘스릭슨’ 등 글로벌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이른바 ‘골린이(골프+어린이)’ 고객의 연령대가 점차 낮아짐에 따라 SSG닷컴은 고객 특성에 맞는 마케팅을 펼쳐 관련 수요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지난해 SSG닷컴의 골프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53%에 달하는 20대 고객의 매출 신장세에 힘입어 직전 해 대비 26% 증가했다. 
 
이번 방송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국내 KPGA, KLPGA 출신 프로가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에 나선다는 것이다. 실전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스윙 팁, 비거리를 늘리기 위한 ‘원포인트 레슨’ 등 골프 초심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18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방송에서는 KLPGA 출신 강민주 프로와 김민이 프로가 출연해 ‘볼빅’의 ‘레인지파인더 V2(거리측정기)’, ‘스컬 라이크라 장갑’ 등 인기 골프용품 20여 종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1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골프페어 기념’ 라이브방송에서는 국내 골프클럽 판매 1위 브랜드인 ‘젝시오’의 여성용 클럽 ‘젝시오11 레이디스’, 프리미엄 라인 ‘젝시오 프라임’ 부터 ‘스릭슨’의 원온 드라이버 모델인 ‘ZX시리즈’ 등 상품 2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경준 SSG닷컴 프로모션팀 팀장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둔 만큼 골퍼들이 선호하는 상품과 할인 혜택 위주로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