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우리은행,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국민관광상품권 제공
입력 : 2019-05-30 오후 2:31:56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우리은행이 오는 8월31일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고객의 해외결제 편의를 키우기 위해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리 외화바로예금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우리카드의 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균 잔고 1000 달러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 3명에게 30만원권, 6명에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카드는 해외여행 및 해외직접구매 시 보유하고 있는 외화(USD)로 바로 결제 가능한 상품으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해외에서 ATM을 이용한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해외가맹점 결제와 해외 ATM 출금 시 부과되는 대체료와 현금수수료는 면제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카드는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가입 가능하며 체크카드는 영업점에 방문해 신청 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과 해외직접구매가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이 해외 결제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상품에 가입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우리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신병남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