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공유숙박 플랫폼 위홈, '홈토큰' 1차 이벤트 세일 실시
"블록체인 기술 통해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 구축"
입력 : 2019-04-08 오후 4:39:16
[뉴스토마토 안창현 기자] 블록체인 기반 공유숙박 플랫폼 위홈는 오는 9일 크립토 포탈 클렛에서 홈토큰(HOM)의 1차 이벤트 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1차 이벤트 세일은 50% 보너스가 제공되고, 보상으로 1ETH(이더리움) 이상 투자 시 에어드랍 언락과 멀티드랍 언락이 제공된다.
 
위홈은 중간 거래 수수료를 없애고 공유 행위에 가치를 부여해 참여자의 기여도에 대한 보상은 물론, 공유숙박 커뮤니티를 향상시키기 위한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게스트와 호스트가 함께 창출하는 가치가 커뮤니티 안에서 선순환되도록 할 계획이다.
 
위홈의 토큰 경제는 DAO(분산형 자치기구)로 발전하도록 설계됐다. 참여자 중심의 가치 체계는 더 많은 게스트와 호스트를 초대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해 커뮤니티 네트워크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게 위홈 측의 설명이다.
 
조산구 위홈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보다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유숙박 커뮤니티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이번 1차 이벤트 세일에 공유숙박 서비스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위홈은 2차 이벤트 세일도 오는 12일 진행할 예정이다. HOM의 일반 판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안창현 기자 chahn@etomato.com
 
안창현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