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디지탈옵틱 "중국 완슝그룹에서 1000억원 LOI 받았다"
입력 : 2015-10-12 오후 2:00:51
디지탈옵틱(106520)은 제3자배정 유상증자 추진설과 관련, 공시를 통해 "지난 9월28일 중국 완슝그룹으로부터 한화 1000억원 규모의 투자의향서(LOI)를 받았다"며 "이를 포함해 중국 및 국내법인 등을 대상으로 제3자배정 유상증자 및 사채발행 등을 다각도로 신중하게 검토중이며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12일 밝혔다.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이종호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