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제이슨 므라즈, 7번째 정규 앨범 'Look For The Good'
2020-06-22 12:37:07 2020-06-22 14:20:21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미국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가 7번째 정규 앨범 'Look For The Good'으로 돌아왔다.
 
최근 앨범 발매에 앞서 므라즈는 소셜미디어(SNS)에 저작권료를 포함한 앨범의 수익금 전액을 비영리 단체 6곳에 기부할 것임을 알렸다. 성명서를 통해 “앨범과 스트리밍 수익금 전액을 ‘BLACK LIVES MATTER (흑인의 생명은 소중하다)’ 캠페인에 기부할 것”이라고 전했다. 평화에 관해 노래하는 신보 수록곡 ‘Make Love’ 가사를 인용했다.
 
신보는 레게 음악과 백비트에 깊은 관심을 전작들 만큼 깊게 담아냈다. 므라즈식 긍정의 찬가들이 앨범을 수놓는다. '모든 것을 좋은 시선으로 보자/ 당신의 영혼을 자유롭게 하는 이들을 보라'(타이틀곡 'Look for the Good') 
 
애니메이션 ‘레고 무비2’, ‘마이펫의 이중생활2’에서 목소리 연기를 한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티파니 해디쉬가 참여한 곡 ‘You Do You’, 레게 아이콘으로 불리는 시스터 캐롤이 피처링 한 ‘Time Out’등이 실렸다.
 
므라즈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La La Livestream’에서 랜선 라이브를 펼쳤다. CBS 프로그램 ‘The Talk’에서 앨범 타이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보 전곡은 현재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제이슨 므라즈.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