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계속되는 '롤러코스터 장세',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2020-03-30 15:31:29 2020-03-30 15:31:29
최근 연이어 매수 사이드카, 매도 사이드카가 발동될 만큼, '롤러코스터 장세'가 계속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오랜 기간동안 폭락을 반복해왔던 만큼,
이어질 회복기에 많은 투자자들의 대처가 중요해지고 있다. 누구에게나 위기는 기회가 될 수 있다.
하지만 그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다면,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토마토의 한 전문가는 등락폭이 심한 장세일수록,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했다.
 
이에 발맞춰 이토마토는 현재 4월 3일까지 최대 40%를 할인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또한, 단돈 만원에 강연회 입장과 리딩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오랜기간 이어졌던 힘든장세에, 고객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겠다는 취지이다. 평소 금액이 부담스러워 전문가 리딩 서비스를 받지 못했던 투자자들에겐 놓지면 안될 기회이다.
자신이 현재 장세에 대응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토마토 TV의 일류 증권 전문가들의 도움을 한번 받아보자.
 
자세한 내용은 이토마토 홈페이지(www.etoma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거래량 상위 Top5(15:30 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