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너는 내 운명’ 박시은 셋째 언니 등장 ‘이효리 인증한 닮은꼴 외모’
‘너는 내 운명’ 진태현, 박시은 과거 연애사에 흑화
2020-03-16 15:35:55 2020-03-16 15:35:5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박시은의 셋째 언니가 등장한다.
 
31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시은과 똑 닮은 셋째 언니가 공개된다.
 
이날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박시은의 셋째 언니 집을 방문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셋째 언니의 엄청난 미모에 MC들은닮았다”, “박시은 씨와 웃는 게 비슷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박시은의 여고 동창인 이효리가 셋째 언니를 보자마자 박시은의 언니임을 예감했다는 사연이 전해져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셋째 언니 부부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박시은과 셋째 언니는 서로의 과거사를 폭로하기 시작했다. 박시은이 먼저 형부에게언니가 어렸을 때 세상 예민쟁이였다라며 폭로했다. 셋째 언니는 제부 진태현도 몰랐던 박시은의 과거 연애사를 털어놓았다. 이를 듣고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안절부절못하던 진태현은 끝내흑화하고 말았다.
 
또한, ‘배우박시은의 데뷔 비하인드스토리 또한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박시은은 여고 시절 핑클 오디션을 봤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시은의 셋째 언니네 집에서 펼쳐지는 과거사 공방전은 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너는 내 운명.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