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뉴딘, 스크린볼링시스템 '뉴딘VR볼링' 시연회 개최
2018-01-22 08:43:26 2018-01-22 08:43:26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골프존(215000)뉴딘그룹 계열사인 뉴딘은 지난 18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뉴딘VR볼링' 시스템의 시연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뉴딘은 이번 시연회에서 뉴딘VR볼링의 제품 설명과 VR(가상현실) 관련 산업 동향과 비전 등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정보를 소개했으며, 특히 참석자들에게 뉴딘VR볼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뉴딘VR볼링은 골프존뉴딘그룹의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신개념 스크린볼링 시스템으로, 실제 볼링장에서 느낄 수 있는 볼링공의 움직임과 핀액션, 현장음 등을 사실적으로 재연했으며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한 게임 요소를 탑재했다.
 
뉴딘 스크린볼링 시스템을 활용하면 기존 볼링장의 40% 정도의 공간과 3분의 1 수준의 창업 비용만으로 스크린 볼링장을 설치할 수 있다. 스크린볼링장에 펍, 카페, 음식점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결합한 형태로 창업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송재순 뉴딘 대표이사는 "우리나라 스포츠 레저 종목 중 유경험 인구가 많은 볼링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종목으로 향후 스크린골프와 같이 유망한 창업 아이템으로 부각될 것"이라며 "앞으로 스크린골프장처럼 스크린볼링장도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뉴딘이 자체 개발한 스크린볼링 시연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가 직접 '뉴딘VR볼링'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뉴딘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