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재능마켓 오투잡, 모바일 앱 출시"
2016-02-05 09:04:46 2016-02-05 09:05:11
사람인에이치알(143240)이 운영하는 재능마켓 오투잡(otwojob.com)이 모바일 앱을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재능마켓은 번역, 디자인, 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인들이 모여 필요한 재능을 거래하는 공간으로, 오투잡은 안심 거래 시스템을 도입해 엄격한 심사로 선별된 4600여 개의 재능을 제공하고 있다.
 
오투잡 앱의 출시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재능 쇼핑과 판매를 할 수 있게 됐다.
 
앱 접속 시 선별된 ‘기획관’ 재능정보를 비롯해 웹사이트에서 보던 재능정보 리스트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볼 수 있다.
 
구매자는 필요 시 판매자에게 쪽지를 보내 견적, 일정, 거래 진행 방법 등의 정보를 바로 문의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재능은 앱에서 즉시 결제할 수 있어 재능구매가 편리하다. 판매자도 등록한 재능의 주문 접수를 비롯해 구매자의 다양한 요청을 모바일로 신속하게 확인 가능하다.
 
특히, 거래 페이지의 댓글 등록, 재능 주문 발생 시 실시간 푸시 알림으로 알려줘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 더욱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고객센터와의 1:1 문의도 앱에서 바로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오투잡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이며, 아이폰용 앱도 곧 출시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람인 인정환 실장은 "크고 작은 도움이 필요할 때 재능마켓을 활용하는 이용자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오투잡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재능을 믿고 거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다혜 기자 snazzy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