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올레tv, VOD 매출 1위 '겨울왕국' 특별영상 공개
2015-01-16 10:38:02 2015-01-16 10:38:02
◇'겨울왕국' 스페셜 영상 '겨울왕국 이야기'(사진=올레tv)
 
[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KT(030200)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지난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뒤흔든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겨울왕국' 극장 개봉 1주년을 기념한 행사로, '겨울왕국'은 올레tv에서 VOD 역대 최고 매출과 이용 횟수를 기록한 바 있다.
 
올레tv는 오는 29일까지 '겨울왕국'의 스페셜 영상 '겨울왕국 이야기(Story of Frozen)' VOD를 서비스한다. 총 1시간 분량의 이 영상은 '겨울왕국'이 영화로 완성되기까지 걸린 70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올레tv 가입자라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올레tv는 풀HD로 무한시청이 가능한 '겨울왕국' 클라우드DVD 구매자 전원에게 디즈니 쇼핑몰 '디즈니존' 쿠폰을 증정한다. '겨울왕국 프린세스 패키지', '디즈니 12공주 총출동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작품 시청 중 노출되는 팝업 창을 클릭해 응모하면 되며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겨울왕국' 실사판 미국 드라마인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시즌4'도 업계 최초로 VOD 출시한다.
 
저주로 인해 한 마을에 모여 살게 된 동화 속 주인공들의 이야기로 시즌4부터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와 안나가 이 마을에 합류한다.
 
아울러 올레tv는 '원스 어폰 어 타임' 시즌 1~3를 반 값에 내놓고 스페셜 영상인 '원어폰 따라잡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