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HB엔터, 틱톡 손잡고 신예 발굴 오디션 진행
2023-02-02 15:55:27 2023-02-02 15:55:2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HB엔터테인먼트가 틱톡과 함께 신예 발굴에 나섭니다.
 
HB엔터테인먼트는 2일 인도네시아 인기 웹툰 '피고르와 스파클링스'의 오디션을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HB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하는 이번 오디션은 아시아 지역에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틱톡을 통해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7개 국가에서 진행됩니다.
 
걸그룹 결성과 성장을 보여줄 수 있는 노래 및 댄스 실력과 히어로물에 적합한 액션을 보여줄 수 있는 타고난 재능을 가진 신예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배우에게는 해당 드라마에서 소개되는 두 개의 걸그룹 멤버로 참여할 수 있는 주·조연 캐스팅 기회가 주어집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지난10월 아시아에서 가장 방대한 코믹 슈퍼히어로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중 하나인 인도네시아IP기반 엔터테인먼트 부밀랑깃의 인기 웹툰 '피르고와 스파클링스'에 대 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피르고와 스파클링스'는 아시아에 서 가장 유명한 웹툰IP중 하나로, HB엔터테인먼트는 이를 기반으로 K드라마와 K팝이 어우러진 독특한 동양 판 히어로물 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피르고와 스파클링스'(사진=HB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