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얼터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 신곡 ’Trust Yourself’…상반기 앨범
2023-01-31 18:00:00 2023-01-31 18:00:00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새로운 단체 싱글 ’Trust Yourself’를 발매합니다. 
 
신곡 ‘Trust Yourself’는 자기 신뢰에 대한 메시지로, 동기부여나 위로가 필요한 이들에게 영감이 되고자 하는 심경을 담은 곡. 올 상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 크루의 첫 정규 앨범에 수록될 예정입니다.
 
앞서 바밍타이거는 지난 9월 방탄소년단 RM과 함께한 싱글 ‘섹시느낌’으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및 ‘핫 트렌딩 송즈’ 차트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습니다.
 
‘섹시느낌’의 뮤직비디오는 1000만 조회수를 훌쩍 넘었고 빌보드, 피치포크, 컬러스 등 전 세계 유력 음악 매체들에서 앞다퉈 소식을 다룬 바 있습니다.
 
후속작으로 발매되는 ‘Trust Yourself’에는 ’섹시느낌’ 때 편제, 주요 플레이어인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bj원진(bj wnjn)이 가창자로 참여했습니다. 같은 팀의 언싱커블(Unsinkable)이 프로듀서로서 트랙을 제작했으며, 그와 함께 bj원진이 편곡을 도와 곡의 메시지에 어울리는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운드를 완성했습니다.
 
연출은 바밍타이거의 ‘섹시느낌’, ‘Armadillo’, ‘Kolo Kolo’ 등 비디오를 제작하며 ‘KHA 2019’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 부문을 수상한 일본인 감독 페나키(Pennacky)가 맡았습니다. 곡의 분위기처럼 생동감 넘치는 영상은 지난 9월 바밍타이거의 일본 투어에서 촬영됐으며, 밴드 멤버들이 한데 뭉쳐 발산하는 자연스럽고 유쾌한 에너지가 그대로 담겼습니다.
 
그룹 바밍타이거. 사진=바밍타이거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