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티맥스소프트, 공채 1기 'T-커넥터' 채용
2022-11-28 09:15:06 2022-11-28 09:15:06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티맥스소프트는 연구개발(R&D), 기술지원, 엔지니어, 영업, 관리 등의 부문에서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주 모집 분야는 △미들웨어 솔루션 개발 △프론트·백엔드 개발 △기술·사업기획 △개발검증 △기술영업 △총무 △경영기획 등이다. 직무에 따라 코딩테스트 및 기술 면접 또는 실무 면접 전형을 거쳐 입사한다. 12월 4일까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티맥스소프트가 'T-커넥터'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시행하는 첫 번째 공채 제도다. 다양한 IT 기술을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인재라는 뜻을 담았다. 최근 실리콘밸리로부터 시작된 IT 업계의 신규 채용 인원 감축 흐름 속에서도 예년보다 더 큰 수십 명 규모의 신입 공채를 진행하며 인재 채용을 활성화하고 기술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는 신입 채용을 통해 클라우드 미들웨어 비즈니스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이사는 "티맥스소프트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오픈소스와 상용SW를 넘나들며 환경과 제품의 제약 없이 고객이 원하는 IT 환경을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며 "IT 환경의 토대가 되는 시스템 SW부터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IT 기술을 경험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