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티맥스, '슈퍼프레임'으로 클라우드 미들웨어 사업 박차
2022-09-26 10:43:04 2022-09-26 10:43:04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티맥스소프트는 상용 중심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슈퍼프레임(SuperFrame)'을 통해 '클라우드 미들웨어 리딩기업'으로서입지를 확대하고, 클라우드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슈퍼프레임은 상용 소프트웨어(SW) 기반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이다. 국내 미들웨어 시장 1위 제품 '제우스(JEUS)'를 포함해 프레임워크, 인터페이스 등 다양한 미들웨어를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해 제공한다. 특히 클라우드 네이티브와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으로써 복잡한 기술요소 간의 문제점을 극복하고, 여러 이기종 미들웨어 간의 통합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티맥스소프트는 공공, 금융, 기업 등의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업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나가기 위해 비즈니스 기반을 강화하고 제품을 클라우드 환경 변화에 맞춰 더욱 고도화할 방침이다. 고객에게 효과적인 클라우드 전환 방법론을 제시하는 컨설팅 및 프로젝트 수행 인력과 기술지원 전문 인력을 확충하고,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제품 활용 전략 세미나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경쟁력 향상에도 힘쓴다. 연구실과 개발검증팀 간의 긴밀한 협업, 글로벌 표준 품질관리 프로세스 적용을 통해 클라우드향 최신 기술 트렌드와 시장의 요구에 맞게 제품을 업데이트한다.
 
슈퍼프레임을 언제든 원하는 만큼 사용하고 합리적인 비용을 지불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도 제공해 고객이 탄력적으로 클라우드 환경을 구현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Software as a Service) 형태로도 제공해 고객이 탄력적으로 클라우드 환경을 구현하고 운영할 수 있게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슈퍼프레임은 가속화된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는 상용 SW로서의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라며 "'클라우드 미들웨어' 리딩기업으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클라우드 관련 전문 서비스 영역으로까지 비즈니스를 확장해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대표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