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하나은행,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 오픈
2022-09-13 15:33:00 2022-09-13 15:33:00
[뉴스토마토 이종용 기자] 하나은행은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센터는 기존 압구정에서 PB서비스를 제공하던 압구정PB센터를 상속증여 분야에 특화해 새롭게 리뉴얼한 것이다.
 
하나은행의 자산관리브랜드인 '하나골드클럽'과 신탁 기반의 통합 자산관리 플랫폼인 '리빙트러스트'를 결합해 '상속증여전문PB센터'로 확대했다.
 
특히 상속증여 관련 전문PB 지점장과 함께 신탁·세무·법률·부동산·기업승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배치했다. 분야별로 특화된 전문 컨설팅 및 세무법인들과의 제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생애 주기별 신탁 서비스인 '리빙 트러스트' △초고액 자산가 가문을 위한 '하나 패밀리오피스 & 트러스트' △상속증여 및 기업승계 등 특화된 전문가 상담을 제공하는 'The First 서비스' 등 맞춤형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도 선보인다.
 
하나은행은 센터 오픈을 기념해 손님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속, 증여는 물론 세무, 법률, 부동산 등 PB손님들의 주요 관심사에 대한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매주 개최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WM본부 관계자는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를 통해 지금껏 손님이 경험하지 못한 금융 및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압구정PB센터를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로 리뉴얼하고 오픈식을 가졌다. 오픈식에 참석한 김기석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 이경구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 지점장(왼쪽 첫 번째), 박영란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 Gold PB부장(왼쪽에서 세 번째), 조윤식 WM본부 본부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이종용 기자 yo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