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판매량, 전년동기비 82%증가"
2022-08-19 13:27:31 2022-08-19 13:27:31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청호나이스는 19일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매트리스 판매가 전년 동기간에 비해 약 82% 증가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2016년 매트리스 렌털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3월 내구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LFK스프링의 '퍼스트클래스' 매트리스를 출시한 데 이어 4월에는 택배로 배송 받는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를 출시하는 등 현재 총 6종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 매트리스 퍼스트클래스는 내구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LFK스프링의 탑퍼분리형 매트리스로, 3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통해 매트리스를 7구역(7zone)으로 나눠 머리부터 발 끝까지 신체부위에 맞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렌털 구매 시 케어마스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7단계에 걸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청호 퍼스트 클래스 매트리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구매 시 집 앞까지 택배로 배송되는 제품이다. 유통과정을 줄이고 배송에 필요한 인건비 등이 절감 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대면 소비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매트리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