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혜, 씨제스엔터 전속 계약…열일 행보 기대감
입력 : 2022-07-05 13:25:56 수정 : 2022-07-05 13:25:5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박경혜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일 “매 작품마다 자신의 존재감을 백분 발휘하는 배우 박경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박경혜가 지닌 넘치는 에너지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의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1년 영화 ‘애드벌룬’으로 데뷔한 박경혜는 tvN ‘도깨비’에서 처녀귀신 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이후에도 SBS ‘복수가 돌아왔다’, tvN ‘진심이 닿다’, KBS2 ‘국민 여러분!, tvN ‘간 떨어지는 동거’ 등 다양한 히트작에 출연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 열연을 펼쳤다.
 
스크린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박경혜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리미트’의 주연 명선 역으로 출연범죄 스릴러 장르에 첫 도전해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이 밖에 박경혜는 예능 SBS ‘런닝맨’과 tvN ‘어쩌다 사장’의 게스트로 출연한 회차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재치와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기도 했다.
 
이처럼 드라마와 영화예능까지 다방면으로 재능을 지닌 박경혜의 소속사 이적 소식과 함께 그의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함께 공개되며 이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박경혜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