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메푸바이오 '허비캣',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브랜드 대상
입력 : 2022-07-01 17:50:42 수정 : 2022-07-01 17:50:42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피메푸바이오는 자사 제품 '허비캣'이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에서 고양이 영양제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피메푸바이오는 지난 3년간 반려견의 눈물자국 개선 제품 '눈물싹싹'을 시작으로 '관절케어', '영양케어' 제품과 기능종합 사료인 '네추럴도그' 사료 등을 내놓으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지난해엔 해외 반려묘의 구내염, 입냄새 제거용 제품인 '허비캣 구강싹싹'을 출시했다. 글로벌 사업을 타깃으로 개발된 츄르 타입의 이 제품은 소비자의 호응을 얻었고, 그 결과 이번에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피메푸바이오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하고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천연물 소재 활용 상품을 개발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이다. 중국 산동성에 합자법인 '산동피메푸생물유한공사'를 설립해 현지 제품 제조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일본과 미국 시장 등 글로벌 마켓에 진출할 준비를 하고 있다.
 
금상엽 피메푸바이오 대표는 "이번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대상을  수상을 계기로 본사의 강점인 천연물 바이오 기술을 적용해 반려동물을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피메푸바이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보라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